교육 후기[현장교육] 글로벌 SNS 마케팅을 통한 나홀로 창업



안녕하세요, 노노스창업교육학원입니다.

몇개월만에 현장교육으로 다시 만나뵙게 되었네요!  

이렇게 꽉찬 교육장도 오랜만이에요 ^^

열심히 배우고자 하는 눈빛들로 반짝반짝해요   


이미 많은 매출을 내고 있으신 회사 대표님들께서도 교육 수강하시고자

먼길 오셨어요. 정말 열정이 대단하십니다ㅠㅠ   


저도 이렇게 열띈 현장에서 일하다 보면 저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초심으로 !



SNS 마케팅교육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시죠? 


SNS를 최대한 활용하는 마케팅방법과 온라인 검색광고,

키워드 선택 그리고 웹사이트 구축까지..  


참 다양한 내용입니다. 직접 들으셔야 더 필요성을 느끼실 것 같아요ㅠㅠ

교육을 들으시는 분들께서는도 역시 현장에서 듣는건 다르다고 하시니까요 !


강사님들께서 질의응답도 친절히 해주시고, 현장에서 같이 소통하면서 진행되는 강의.

다양한 분야의 대표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뵙는다는 것. 

역시 배움에는 끝이 없다는걸 느낍니다.  


저희 노노스창업교육을 두번 세번 반복해서 들으시는 대표님들이 많으신데요,

그 이유는 송대표님의 강의는 주제는 같지만 매번 내용이 다르답니다  

( 저도 놀라요. )



 온라인 시장의 빠른 트렌드를 파악하기위해 항상 공부하시고 노력하시는

송현숙 대표님.  


그렇기 때문에 현장에서 10년 넘게 이커머스 분야에서 일하시고, 수많은 기업들과의

협업, 강의, 컨설팅이 가능하겠죠?  



물론 노노스 어벤져스는 송현숙 대표님 뿐만이 아닙니다. ㅎㅎ


우리 노노스창업교육학원 송자은 원장님. 강의 뿐 아니라

교육생들 회차마다, 마켓 스토어 등등 모니터링 해주시고, 조언도 아낌없이 해주신답니다.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도 조회수가 20만명에 달하는 인플루언서이십니다.  


오랫동안 각종 SNS에서 패션 채널들을 운영해 오셨던 경험에서 나오는

꿀팁들도 아낌없이 나누어주세요.  


그래서인지 이번 6회차에 원장님 원장님 팬들이 아주 많아졌답니다^^

좋은 교육 감사하다고 이것 저것 많이 챙겨주셨어요 ㅎㅎ

원장님 팬관리 하시느라 더욱 더 바빠지시겠어요!!   




노노스창업교육을 수료하시고 나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대표님들께서 서로 소통하고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도록 단체 채팅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과 스토어 운영 방법에 대해서 토론하고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제가 사업화 자금과 같은 정부 지원 혜택들도 공유 드리고 있구요 ㅎㅎ


채팅방에서 톡딜에 선정되시거나, 많은 매출을 올리고 계신 대표님들을 보면 

제가 다 뿌듯해요. ^^ 다음글은 성공 사례 글을 써봐야겠어요 ㅎㅎ  



대표님께서는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교육을 진행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라고

말씀해주십니다. 


이번회차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최대한 깔끔하고, 쾌적한 교육장에서 교육들으실 수 있도록 관리하고,

단정한 모습으로 대표님들을 맞이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ㅎㅎ


앞으로의 노노스, 더 발전된 모습만 기대해주세요 ^^

언제나 알찬 교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노노스 교육과 함께 온라인쇼핑몰 창업에 도전해보세요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무통장입금 계좌안내 

국민 763201-01-423728/예금주 : 노노스창업학원

고객센터 

디자인 02.2051.1806 / 교육&컨설팅 02.2055.3533
평일 10:00~18:00 (점심:12:00~13:00) 토,일,공휴일휴무 

상호 : 노노스창업교육학원 사업장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7길 45 (서울 서초구 양재1동 20-4 영산양재홀) 4층 (우) 06744 

사업자등록번호 : 214-91-06770 [사업자등록번호조회] 220-06-71038 [사업자등록번호조회] 대표자 : 송옥, 송자은 컨설팅 : 송현숙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9-서울서초-1339호 호스팅 제공자 : (주)아임웹 


고객센터 : 02-508-3692, 02-2055-3533

팩스 : 02-508-3693 메일 : hnonos@hanmail.net